대광시스템 | 복합기렌탈 전문
기종 : 캐논 gx7090 - 인쇄하려고 하면 기계 뒷면에 용지를 넣으라는 알림이 뜨거나 카세트 선택 불가시
시작 → 설정 → 장치 → 프린터 및 스캐너 → 캐논7090 → 인쇄기본설정 → 관리 → 인쇄기본설정 → 페이지설정 → 인쇄옵션 →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용지공급 설정 체크
기종 :캐논 IR, IRC 복합기 전기종 – 갑자기 PC로 스캔이 안되고 오류 페이지 1장만 출력 됩니다.
PC의 IP주소가 변경된 경우입니다. 원격 지원으로 해결 가능하니 대광렌탈(070-7728-3212)로 전화 주세요.
기종 :제조사 공통 - 노트북 사용시 인쇄가 가끔 안됩니다.
노트북을 유선 케이블(랜선)을 연결해 보세요, 무선의 경우 IP주소 대역이 맞지 않으면 인쇄가 안됩니다.
기종 :제조사 공통 - 카세트에 용지가 있는데 없다고 나옵니다.
용지가 본체 안쪽에 걸려있는 경우입니다.
카세트를 아래의 [그림 1]과 같이 완전히 빼어낸 상태에서 파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손잡이 부분을 위로 살짝 올리면서 카세트를 완전히 복사기에서 제거한 후 복사기 안쪽을 보시면 [그림 2]와 같이 뒷면 끝에 걸린 용지를 제거하신 후 카세트를 재 장착 하시면 됩니다.
(참고, 용지 카세트 제거 방식은 서랍장의 서랍을 제거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기종 캐논 IR,IRC : 복사기 IP주소를 확인하고 싶어요.
숫자키가 있는 기종은 액정 우측면에 카운터(COUNT) 키를 누고, 액정만 있는 기종은 액정 우측 하단에 123을 누르면 IP주소가 표시됩니다.
내 PC의 IP주소를 확인하고 싶어요.
윈도우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 실행 > CMD입력 >확인 > 검정 명령어 창에서 ipconfig > 엔터
IP V4로 표시된 4자리가 내 IP주소입니다. (XXX.XXX.XXX.XXX)
제조사 : 캐논 – PC가 새로 설치되었거나 윈도우를 새로 설치해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추가 하고 싶어요.
먼저 제조사와 모델명을 확인하시고 대광렌탈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센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제품 모델명을 입력후 해당 모델을 선택하신 후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 후
압축해제된 폴더에서 SETUP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치 마법사의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주의 :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모델이 검색될 경우 반드시 정확한 전체 모델명으로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기종 : 캐논IR, IRC – 폐토너통이 가득 찼다고 나오며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모든 복사기는 사용했던 폐 토너를 통에 보관하며 가득차면 새로운 통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기종별로 차이가 있으니 대광렌탈 (070-7728-3212)로 전화 주세요.
기종 : 제조사공통 – 갑자기 팩스 송,수신이 안됩니다.
팩스선이 복합기에 LINE이라는 포트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후 다시 빼서 같은 곳(LINE)에 연결 해보고 팩스를 시도해봅니다.
동일하면 통신사 (KT, LG)에 라인점검을 요청하시고 통신사에서 라인에 문제가 없다면 대광렌탈로 (070-7728-3212) 전화 주세요.
기종 : 제조사공통 – 복사, 스캔시에 원고에는 없는 검정선이 나옵니다.
복합기 원고대 유리판이 오염된 경우입니다.
자동원고 이송장치를 열고 좌측에 작은 유리(a)에 이물질을 깨끗이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 : 작은 점이 줄로 나오게 됩니다.)
기종 : 캐논 IR,IRC – 모니터의 색상과 출력된 색상의 차이가 큽니다.
복합기 (설정/등록) > (조정/유지보수) > (화질조정) > (자동계조보정) > (퀵보정) 실행후에 다시 출력해 보세요.
원격지원서비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FAQ
상담톡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