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1 페이지

DAE GWANG

자주묻는질문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대광시스템 | 복합기렌탈 전문

Total 11건 1 페이지
  • 기종 : 캐논 gx7090 - 인쇄하려고 하면 기계 뒷면에 용지를 넣으라는 알림이 뜨거나 카세트 선택 불가시

    클릭

    시작 → 설정 → 장치 → 프린터 및 스캐너 → 캐논7090 → 인쇄기본설정 → 관리 → 인쇄기본설정 → 페이지설정 → 인쇄옵션 →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용지공급 설정 체크



     

  • 기종 :캐논 IR, IRC 복합기 전기종 – 갑자기 PC로 스캔이 안되고 오류 페이지 1장만 출력 됩니다.

    클릭

    PC의 IP주소가 변경된 경우입니다. 원격 지원으로 해결 가능하니 대광렌탈(070-7728-3212)로 전화 주세요.

  • 기종 :제조사 공통 - 노트북 사용시 인쇄가 가끔 안됩니다.

    클릭

    노트북을 유선 케이블(랜선)을 연결해 보세요, 무선의 경우 IP주소 대역이 맞지 않으면 인쇄가 안됩니다.

  • 기종 :제조사 공통 - 카세트에 용지가 있는데 없다고 나옵니다.

    클릭

    용지가 본체 안쪽에 걸려있는 경우입니다.

    카세트를 아래의 [그림 1]과 같이 완전히 빼어낸 상태에서 파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손잡이 부분을 위로 살짝 올리면서 카세트를 완전히 복사기에서 제거한 후 복사기 안쪽을 보시면 [그림 2]와 같이 뒷면 끝에 걸린 용지를 제거하신 후 카세트를 재 장착 하시면 됩니다. 

    (참고, 용지 카세트 제거 방식은 서랍장의 서랍을 제거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 기종 캐논 IR,IRC : 복사기 IP주소를 확인하고 싶어요.

    클릭

    숫자키가 있는 기종은 액정 우측면에 카운터(COUNT) 키를 누고, 액정만 있는 기종은 액정 우측 하단에 123을 누르면 IP주소가 표시됩니다. 

  • 내 PC의 IP주소를 확인하고 싶어요.

    클릭

    윈도우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 실행  > CMD입력 >확인 > 검정 명령어 창에서 ipconfig > 엔터 

    IP V4로 표시된 4자리가 내 IP주소입니다. (XXX.XXX.XXX.XXX)




     

  • 제조사 : 캐논 – PC가 새로 설치되었거나 윈도우를 새로 설치해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추가 하고 싶어요.

    클릭

    먼저 제조사와 모델명을 확인하시고 대광렌탈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센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제품 모델명을 입력후 해당 모델을 선택하신 후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 후

    압축해제된 폴더에서  SETUP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치 마법사의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주의 :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모델이 검색될 경우 반드시 정확한 전체 모델명으로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 기종 : 캐논IR, IRC – 폐토너통이 가득 찼다고 나오며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클릭

    모든 복사기는 사용했던 폐 토너를 통에 보관하며 가득차면 새로운 통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기종별로 차이가 있으니 대광렌탈 (070-7728-3212)로 전화 주세요.

  • 기종 : 제조사공통 – 갑자기 팩스 송,수신이 안됩니다.

    클릭

    팩스선이 복합기에 LINE이라는 포트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후 다시 빼서 같은 곳(LINE)에 연결 해보고 팩스를 시도해봅니다.

    동일하면 통신사 (KT, LG)에 라인점검을 요청하시고 통신사에서 라인에 문제가 없다면 대광렌탈로 (070-7728-3212) 전화 주세요.

  • 기종 : 제조사공통 – 복사, 스캔시에 원고에는 없는 검정선이 나옵니다.

    클릭

    복합기 원고대 유리판이 오염된 경우입니다.

    자동원고 이송장치를 열고 좌측에 작은 유리(a)에 이물질을 깨끗이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 : 작은 점이 줄로 나오게 됩니다.)



     

  • 기종 : 캐논 IR,IRC – 모니터의 색상과 출력된 색상의 차이가 큽니다.

    클릭

    복합기 (설정/등록) > (조정/유지보수) > (화질조정) > (자동계조보정) > (퀵보정) 실행후에 다시 출력해 보세요. 

검색

지금 바로 상담 가능!
1551-3277